티스토리 뷰

728x90

퀘이사존

제가 일전에 앱코 G20 에픽 케이스를 리뷰 한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조금 더 스펙이 좋아진 G25입니다. GS25 아닙니다(ㅎㅎ.. ㅈㅅ).한번 같이 보시죠

해당 제품의 기본 스펙은 이러합니다. 

 

퀘이사존

ATX 메인보드 장착이 가능하며 , 3만원대의 제품인데 6팬을 기본제공하여 내부 쿨링을 원할하게 합니다. VGA 길이는 360mm 까지 가능해 현존하는 모든 그래픽카드까지 장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제가 볼때는 쿨러도 165mm 인걸로 보아 거의 대부분의 쿨러도 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 

퀘이사존

이제 언박싱은 조금 식상한 면이 있어서 바로 케이스를 꺼냈습니다. 동봉되어 있는 케이블 타이와 나사 그리고 고무패킹이 예비로 들어있습니다.

퀘이사존

 기본적으로 팬을 6개나 제공하기 때문에 따로 추가해야할 부분은 없지만 이 케이스의 좋은 점은 상단에 120mm 2개만 들어가는 것이 아닌 140mm 두개로 본인이 원하는 대로 교체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단에는 280mm 규격의 라디에이터가 장착이 가능합니다. 다만 두께가 너무 두꺼운 arctic 시리즈 수냉은 힘들어보이네요.

퀘이사존

상단의 기본팬 장착이 120mm 2개입니다. 위의 빨간 표시된 부분은 140mm 확장을 도와줍니다.

 

퀘이사존

하단의 고무재질 케이스 받침대가 내장되어있어서 케이스를 끌거나 놓을때 자국이 안생깁니다. 제가 말씀은 못드리지만 이런 기본적인 것도 안되어있는 케이스를 구매하면 너무 화딱지가 나는데 3만원대의 가성비 라인에서 기본적인 세팅은 다 가지고 있는 앱코 G25 매그넘 케이스 입니다. 

퀘이사존

조립된 케이스의 완성샷입니다. 기본 컬러가 꽤나 이쁜편입니다. 앞 뒤로 LED가 되어있어 꽤나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ON/OFF 기능이 있기때문에 '나는 LED감성은 별로야~ 블랙감성이 좋아' 라고 하신다면 버튼을 통해 조작이 가능합니다. 

위의 영상을 보시면 LED 컨트롤이 얼마나 쉽게 되는지 보실 수 있습니다.

 

총평

제가 한창 케이스를 직접 구매하고 조립해서 주변에 나눠주고 할때 앱코 G20 에픽 케이스는 약간 애매했습니다. 보통 조립에서 가격대를 낮추려고 할 때 케이스에서 많이 낮추는 편인데, 살짝은 작은 케이스 였으니까요. 하지만 이번 G25번은 GS25는 아니지만 가성비 있는 미들타워 컴퓨터케이스 입니다. 3만원 대의 가격과 6팬 제공 거기에 LED ON/OFF 조작 + 어지간한 그래픽카드를 넣어도 케이스가 부해보이지 않는다는 점!​ 이래서 케이스는 어느정도 크기는 되는게 좋아보입니다.

 

감성한스푼 영상

 

 

 

 

 

구매링크

 http://prod.danawa.com/info/?pcode=31986029

 

 

 

 

 

 

 

 
#pc케이스#가성비케이스#6팬가성비케이스#앱코#앱코g25매그넘#가성비pc케이스#컴퓨터케이스#앱코케이스
728x90